인천 횟집.....^^^ 인천 횟집 말인데요....내 고향 강원도 갈려

인천 횟집.....^^^

인천 횟집 말인데요....내 고향 강원도 갈려고 하 는데  인천 역에서 내려서 버스 몇번

어디서 출발하는지 모르지만 인천역까지 가지말고

인천역 전에 동인천역에서 내리세요 동인천역 길건너편쪽에서 12번 버스를 타고 약 35분정도 가서

라이프아파트 정류장에 내린다음 내고향강원도횟집까지 약 5분정도 걸어가면 됩니다...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