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셀 화면입니다. 우측에 빈 공간 닫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엑셀을 처음 실행하면 첨부 사진과 같이 일반적

엑셀 화면입니다. 우측에 빈 공간 닫는 방법을 알려주세요

엑셀을 처음 실행하면 첨부 사진과 같이 일반적인데3초정도 지나면 세 번째 사진처럼 시트 우측에 알수없는 영역이 생깁니다. 닫기 버튼도 없고.. 특별한 기능도 없는것 같은데 작업화면만 갉아먹어 불편하기 그지없네요특히 창 크기를 줄여도 그 크기가 그대로 남아서 아예 못쓰게 되어버립니다. 이게 뭔지 어떻게 닫을수 있는지 알려주세요!

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

(다른 방법은 없어요~!)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