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발급
3년전에 실습및필수과목 까지 다 마치고 학점도 다 채운상태로 발급신청을 안했는데 내년이나 올해 신청해도 발급이 되나요? 유효기간같은게 있나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3년전에 실습및필수과목 까지 다 마치고 학점도 다 채운상태로 발급신청을 안했는데 내년이나 올해 신청해도 발급이 되나요? 유효기간같은게 있나요?
2020년 부터의 신 개정법에 맞게 진행하신건 맞는것 같으시지만,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점 인정과 학위 등록이 다 되어있으신지가 궁금합니다. 그러시면 따로 신청 유효기간이 있는게 아니니, 자격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 다만 주의하셔야될 것은, 발급하시는 과정에서 내는 증명서(졸업, 성적)나 서류는 모두 3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것을 제출해야 더 절차가 원활합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