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기출
보통 모고나 수능기출 풀 때 어느 연도 거 까지 푸나요...?3모 전에 12번 정도는 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러면 14년도 거 까지 풀어도 도움이 될까요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보통 모고나 수능기출 풀 때 어느 연도 거 까지 푸나요...?3모 전에 12번 정도는 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러면 14년도 거 까지 풀어도 도움이 될까요
당연히 도움이 됩니다.
수능 기출을 꾸준히 공부하시는게 점수 올리기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