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기변경 개통시 혼자서 못하나요? 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기기변경인데 박스개봉을

기기변경 개통시 혼자서 못하나요?

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기기변경인데 박스개봉을 집에서 하고싶어서요…혼자서 개통 할수없을꺄요?

가능해요. 매장에 개통만 요청하고 박스는 집에서 개봉해도 됩니다.

아이폰은 유심/eSIM 옮기면 자동 개통돼요.

채택 부탁드립니다 ㅎ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