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기변경 개통시 혼자서 못하나요?
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기기변경인데 박스개봉을 집에서 하고싶어서요…혼자서 개통 할수없을꺄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기기변경인데 박스개봉을 집에서 하고싶어서요…혼자서 개통 할수없을꺄요?
가능해요. 매장에 개통만 요청하고 박스는 집에서 개봉해도 됩니다.
아이폰은 유심/eSIM 옮기면 자동 개통돼요.
채택 부탁드립니다 ㅎ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