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 se2 vs x
두 모델 중 무슨 모델 카메라가 더 예쁜?가요..?미감적으로요 성능말고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두 모델 중 무슨 모델 카메라가 더 예쁜?가요..?미감적으로요 성능말고
당연히 se2죠 홈버튼 잇는 마지막 기종인데 솔직히 홈버튼이 화면 작아지는것땜에 그렇지 디자인적으로는 예쁘잖아여 사진 찍는거로도 se2가 더 낫습니더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