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폰 se2 vs x 두 모델 중 무슨 모델 카메라가 더 예쁜?가요

아이폰 se2 vs x

두 모델 중 무슨 모델 카메라가 더 예쁜?가요..?미감적으로요 성능말고

당연히 se2죠 홈버튼 잇는 마지막 기종인데 솔직히 홈버튼이 화면 작아지는것땜에 그렇지 디자인적으로는 예쁘잖아여 사진 찍는거로도 se2가 더 낫습니더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