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정시 접수 관련 질문
원서 접수랑 전형 기간의 차이가 뭔가요?가나다군 갈 대학을 미리 정해놓고12/29-31에 미리 그 대학들에 원서 접수하고1월에 가나다군 군별로 다시 지원하는 건가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원서 접수랑 전형 기간의 차이가 뭔가요?가나다군 갈 대학을 미리 정해놓고12/29-31에 미리 그 대학들에 원서 접수하고1월에 가나다군 군별로 다시 지원하는 건가요?
전형기간은 면접이나 실기시험을 실시하는 기간이니 참고하세요.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