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8012
성적 입시 한번만 도와주세요 학기별로 순서대로 1.8-1.4-1.5 이랬는
#8011
재수 해야 할까요? 안녕하세요 이제 스물살되는 미대준비하는 학생입
#8010
충북대 기숙사 신입생 정시
#8009
경영정보학과
#8008
정시 가군...
#8007
연성대,부천대 내신 8등급 ㅠ 제가 지금 고2인데여 연성대나 부천대에 가고싶
#8006
수시 대학교 합격했는데 입학금 안내고 입학 포기했으면 정시 못쓰나요?
#8005
수시6등급 정시준비 어떻게 해야할까요
#8004
수능 준비하려는데 인강으로만 해도 될까요? 학원이나 과외는 다닐 여건이 안 돼서 못 다니
11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