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8444
안녕하세요,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와 관련한 질문이 있습니다.
#8443
정시하면 생기부는 안봐요??
#8442
수능 선택과목 수능 물리1이랑 사회문화 보려고 하는데 원래는
#8441
통사 통과 수능 준비 제가 1학년 성적이 좋지 못 해서 정시 하려고
#8440
특성화고에서 생명공학관련 대학가는법? 제가 3학년까지 합친 내신은 3.1이고 특성화
#8439
예비고3 겨울방학
#8438
제가 하고싶다는 일은 다 안된대요
#8437
아이엘츠, 토익 관련 질문
#8436
토익 800점대
1101